(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가 부상으로 미니 8집 활동에 불참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에스쿱스가 6월 30일 일정에 참여하던 중 넘어지며 오른쪽 어깨를 바닥에 부딪혀 병원 진료를 받았다. 더불어 오른쪽 이마와 귀, 턱 부위에도 찰과상 및 열상을 입어 상처를 치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의료진 검진 결과, 일상 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당분간 어깨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현재 에스쿱스는 부상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치료 후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알렸다.
또한 소속사 측은 "이번주 예정된 음악방송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팬사인회 등의 미니 8집 활동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다"며 에스쿱스의 회복 경과를 지켜보며 그 외 일정의 참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했다.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의 미니 8집 ‘Your Choice’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에스쿱스가 6월 30일(수) 일정에 참여하던 중 넘어지며 오른쪽 어깨를 바닥에 부딪혀 병원 진료를 받았습니다. 더불어 오른쪽 이마와 귀, 턱 부위에도 찰과상 및 열상을 입어 상처를 치료하였습니다.
의료진 검진 결과, 다행히 일상 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당분간 어깨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현재 에스쿱스는 부상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치료 후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에스쿱스는 이번주 예정된 Mnet, KBS, SBS 음악방송과 SEVENTEEN 8th Mini Album ‘Your Choice’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팬사인회 등의 미니 8집 활동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에스쿱스의 회복 경과를 지켜보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그 외 일정의 참여 여부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세븐틴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에스쿱스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