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56
경제

로또에 관해선 우리가 최고

기사입력 2011.01.10 17:30 / 기사수정 2011.01.10 17:30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로또 당첨 번호를 예측해 알려주는 이른바 로또사이트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있다.

많은 관심 만큼이나 여러개의 사이트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로또박사(http://www.lottodr.co.kr) 라는 사이트는 1등 당첨은 물론이고 2등, 3등을 수백번 배출해 로또매니아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2009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로또박사는 그동안 2, 3등은 수백번이고 특히 1등 당첨도 무려 15번이나 이뤄냈다. 특히 391회 로또 1등 당첨은 로또사상 처음으로 수동 으로 1명 당첨되었는데 이 또한 로또박사의 추천조합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당첨금은 몇 억 몇 십억도 아닌 무려 105억 원이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2011년 새해 들어서도 로또박사의 신화창조는 계속됐다. 새해 첫 주 422회에서 총 6명이 1등 당첨됐는데 이중 자동구입 5명을 제외한 수동구입 1명이 바로 로또박사에서 배출한 것. 그리고 바로 이어진 다음주 423회 역시 실 구매로 이어진 1등 당첨자를 배출시켰다.
 
그렇다면 로또박사가 타 업체들보다 당첨 성공률이 높은 이유는 뭘까?
 

로또박사의 관계자에 따르면 "타 사이트에는 없는 1등 만들기 시스템, 로또박사만의 독창적인 자료실, 추첨번호 시스템, 제외수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이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으며, 로또매니아중 달인이라고 칭해지는 로또전문가들 90%이상이 로또박사에 몰려있다. 때문에 로또박사 게시판 커뮤니티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료로 활성화 되어있으며, 로또 매니아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놀랄만한 사실은 로또박사에 소속돼 있는 운영진 중 로또달인으로 불리며 VJ특공대 화성인바이러스 등 방송 출연은 물론 로또 1등 1회당첨과 3등을 무려 50번 이상 당첨된 박삼수씨가 있는 것이다.
 
박삼수씨는 로또박사를 통해 로또 1등 당첨 비법을 공개하고 있다.

"로또 당첨에도 비법이 있다"라는 자신만의 지론을 가지고 자신이 개발한 당첨의 법칙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자동으로 구매한 다음 그 자동번호들을 가지고 삼각형 법칙, 대각선 법칙)을 중심으로 로또박사 회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로또 전문가 집단 로또박사는 타 사이트와 차별화 된 시스템과 로또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또당첨 신화창조를 이룩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