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12:15
연예

유세윤, 속옷·몸매 노출로 '팔이피플' 패러디…역시 '뼈그맨'은 남달라

기사입력 2021.06.23 10:4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SNS '팔이피플'을 패러디한 글로 폭소를 이끌었다.

유세윤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부우운!! 오늘은 정말 여러분들에게 너무 너무 감사한 이야기를 하려고요!! 드디어 제가! 팔로워가 100만이 되었습니다! 옴마나 세상에 제가 뭐라고 이렇게 관심가져주시는지ㅠㅠ갬동 또 갬동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까치블리가 될게요. 그..그리고..사..사랑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NS로 상품을 파는 셀럽들이 흔히 하는 포즈를 그대로 패러디해 웃음을 주는 유세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복근이 드러나는 운동복과 속옷을 살짝 노출하고 허리가 줄어듦을 강조하는 바지 등이 웃음 포인트.

유세윤은 각종 이모티콘과 강조 표시를 통해 "꾸준한 운동과 함께 중요한 식단!", "올여름, 수영장에서 주목 받고 싶다면?" 등의 글을 남기는가 하면 "조만간 다음 일정 공지해드릴게요!", "효소", "바디체크", "풀빌라펜션", "배렛나루", "왁싱" 등의 해시태그로 셀럽들의 SNS를 완벽하게 패러디하기도 했다.

한편 유세윤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중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유쾌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유세윤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