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18
연예

[오늘의 화제] 곽현화 수학책 집필…현빈 그남자 1위

기사입력 2011.01.08 00:13 / 기사수정 2011.01.08 00:1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7일 인터넷상에서는 '현빈 '그남자' 7일 공개', '현빈 그남자 폭발적 인기', '애프터 스쿨 신입생, 이영 과거사진 화제'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곽현화 수학 책 '수학의 여신' 집필…대필 주장 반박

방송인 곽현화가 자신의 집필한 수학책 '수학의 여신'을 다른 사람이 대필했다는 의견에 대해 반박하는 인증샷과 글을 공개했다.

곽현화는 지난 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연습장에 깨알같이 수학공식에 관한 내용과 문제풀이 과정을 필기한 모습을 담은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곽현화는 "솔직히 초반에 나도 책을 쓸 때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이 계시는 줄 알았다"며 "하지만 정말 장담하건대 여기 내 책에 있는 모든 글은 참고했던 수학정의, 문제 제외하고 목차작성, 책의 구성, 개념설명, 문제풀이는 토시 하나 빠트리지 않고 내가 다 썼다"고 대필론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어 "쓰는 몇 개월 동안 외출도 거의 하지 않고 책 쓰다 보니 성격도 조금 괴팍해 지기도 했다"며 "책 쓸 때 아무도 도와주지 않으니 매니저, 회사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나의 진심이 사람들에게 전달된다면 좋겠다"며 "그럼 커피를 사발로 마시며 밤새 썼던 그 시간이 헛되지 않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개그우먼과 가수로 활동중인 곽현화는 이화여대 수학과를 졸업했고 전공을 살려 이번에 수학 참고서 '수학의 여신'을 집필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곽현화에 대필론을 제기했고 이에 대해 곽현화가 인증샷과 글을 올려 반박한 것으로 확인됐다.

곽현화가 집필한 '수학의 여신'은 1월 중순 출간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러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누나랑 1:1 수학과외 하면 전교 1등 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② 현빈, 그남자 폭발적 인기…여심 사로잡은 목소리

현빈이 부른 '그 남자'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그 남자'는 하늘을 찌르는 시크릿가든의 인기를 증명하듯 7일 자정 공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멜론,도시락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남자'는 백지영의 기존곡 '그 여자'를 현빈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한 곡으로 길라임을 향한 김주원의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미롭다",  "현빈과 함께 있는 착각에 빠진다", "잠 못자겠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봐봐. 이렇게 학습이 안됐어", "이 노래는 댁들이 생각하는 그런 노래가 아니야. 내가 한마디 한마디 길라임을 생각하면서 부른 노래 라고", "노래왔숑 노래왔숑", "그 남자가 최선입니다! 확실해요!", "이러니 내가 안반해?" 등 극중 김주원 특유의 말투를 패러디한 댓글들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빡빡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링거 투혼'까지 발휘하며 곡 녹음에 최선을 다한 현빈의 '그 남자'는 시크릿가든 OST Part5의 타이틀곡으로 메인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가든이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연장 방송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③이영 과거 사진 화제…네티즌 "부잣집 음대생 같아"

애프터스쿨의 새 멤버인 이영이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새 멤버로 최근 데뷔 무대를 가진 이영의 사진은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이영 과거 사진'이란 제목으로 퍼졌다. 사진 속 모습은 긴 생머리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이영은 지난 2010년 12월 31일 '2010 MBC 가요대제전'에서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뱅' 무대를 선보이던 중간에 기타를 들고 나와 환상적인 연주 실력을 보여주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던 이영이 이번엔 네티즌들에 의해 과거 사진이 발견돼 또 다시 이목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기대주" "부잣집 음대생처럼 생겼다" "보면 볼수록 귀요미" "언제 다시 무대에서 볼 수 있나"라며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애프터스쿨 4기 입학생 이영은 상반기에 발매될 애프터스쿨의 앨범 참여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