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35
연예

홍지윤, '어서와-빌푸네 밥상' 스페셜 MC 출격…첫 MC 도전

기사입력 2021.06.21 11:27 / 기사수정 2021.06.21 11:27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가수 홍지윤이 첫 MC에 도전한다.

7월 8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이하 '빌푸네 밥상')에서는 홍지윤이 김민경과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도경완에 이어 스페셜 MC인 김민경, 홍지윤의 발탁 소식까지 전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빌푸네 밥상'을 통해 첫 MC에 도전한 홍지윤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홍지윤 씨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홍지윤 씨의 비타민 같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빌푸네 밥상' 특집은 한식을 사랑하는 핀란드 4인방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가 핀란드에서 한식당을 열기 위해 한국에 한식 원정을 오는 여정을 그려낸다. 이들은 진정한 한식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한국인의 입맛을 연구해 직접 한식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은 7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