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영혼커플' 김주원과 길라임을 주인공으로 한 게임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자신을 시크릿 가든 애청자 닉네임 'ㅇㄹ'으로 밝힌 한 네티즌은 플래시 게임 '시크릿 가든 김주원 옷입히기-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를 공개했다.
게임을 실행하면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라는 현빈의 대사 부분이 영상으로 나온뒤 게임이 실행된다. 게임에서 주원은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기본으로 입고 있으며, 각종 복장으로 옷을 갈아 입힐 수 있다.
특히 찜질방 옷을 비롯해 드라마에서 나왔던 복장들을 찾아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
네티즌들은 "별 게 다 나온다" "찜질방 옷하고 양말에서 빵터졌다"며 즐거워 하고 있다.
또한 패션게임을 제공하는 사이트 스타일업은 각각 남, 여 캐릭터에 최근 현빈과 하지원이 '시크릿가든'에서 입고 나왔던 패션을 입힐 수 있는 옷 입히기 게임을 제작했다.
의상은 물론 가방, 신발 헤어스타일까지 원하는 대로 코디할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오는 15일 서울 능동 어린이 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OST 콘서트'를 열며, 티켓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김주원, 길라임 옷 입히기 ⓒ ㅇㄹ·스타일업]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