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최강 동안 비주얼로 페스타 룸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와 위버스를 통해서 11일(금)에 공개될 페스타 룸라이브 프리뷰 컷을 공개했다.
“해시태그 #2021BTSFESTA #BTS8thAnniversary #BTS_ROOM_LIVE #룸서트음표 #좋아요는_필수 #욱하지말고_여기봐 #잠시만_기다려”라는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멤버 지민은 동화 속 어린왕자를 연상시키는 고품격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룸 라이브 프리뷰에서 화사한 연핑크 계열의 라일락 색상으로 바뀐 마이크를 잡은 지민.
그가 룸 라이브에서 어떤 음색과 보컬로 무대를 선사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새 디지털 싱글 '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6월 12일 자)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7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Butter'로 2주 연속 '핫 100' 1위를 수성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Butter'는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지난 달 21일 공개된 'Butter'는 6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에서 라디오 방송 청취자 수 2,240만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주간 집계에 비해 24% 증가한 수치"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위버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