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43
연예

'4기' 포맨, 오늘(4일) 'The Eternal' 발매…윤민수 피처링→자작곡

기사입력 2021.06.04 07:3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가 이별 감성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포맨 4기(하은, 한빈, 요셉)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을 발매한다.

'The Eternal'은 지난 4월 결성된 포맨 4기가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영영'을 비롯해 'You & ME (Feat. 윤민수 of VIBE)', '영영', '참',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영영(Inst.)'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영영'은 바이브의 류재현 PD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다시'라는 기약이 없는 이별에 대해 노래한다. 끝을 향해 갈수록 울부짖으며 고조되는 감정과 목소리를 통해 최고의 보컬 그룹 포맨으로서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포맨 1기로 활동한 윤민수가 피처링 및 프로듀싱에 함께한 'YOU & ME (Feat. 윤민수 of VIBE)', 포맨 4기 멤버들이 곡 작업에 참여한 '참', 지난 4월 발매된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등 다채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됐다.

이처럼 포맨 3기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출범한 포맨 4기는 하은, 한빈, 요셉까지 새로운 멤버들을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나서는 가운데, 앞으로 세 사람이 선사할 하모니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포맨 4기는 신보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라이브 클립, 뮤직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메이저나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