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49
연예

샤이니 태민 "온유 출연 '태양의 후예' 1회만 봤다" [V라이브 종합]

기사입력 2021.05.25 23:00 / 기사수정 2021.05.25 21:28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멤버들의 출연 드라마에 대해 1회만 봤다고 말했다.


25일 그룹 샤이니가 데뷔 13주년을 맞아 온라인 팬파티를 진행했다.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진 샤이니는 두 번째 코너로 특정 사진을 보고 당시 했던 말을 맞추는 게임을 진행했다.

첫 번째 문제는 '혼술남녀' 속 키의 모습이 나왔고, 키는 문제를 맞히며 "내가 생파라는 말을 애드리브로 넣은 거다"라고 설명했다.

두 번째 문제로는 당황한 듯한 모습의 태민이 출제됐다. 문제의 당사자 태민은 좀처럼 답을 찾지 못했고, 은혁은 기차를 타서 티켓을 잃어버린 상황이라고 힌트를 줬다.

계속되는 오답이 이어졌고, 결국 밝혀진 정답이 "화장실 갈까요?"라는 것이 밝혀져 샤이니 멤버 모두 "나도 그랬을 것이다"라며 공감했다.

이어 민호의 SNL 출연 당시의 장면도 공개됐다. 당시를 떠올리며 키는 "신동엽 선배가 그렇게 중요한 역할인지 몰랐다"라며 신동엽을 향해 존경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온유의 모습이 문제로 출제됐다. 온유는 끝까지 정답을 맞히지 못했고, 공개된 답을 보며 다시 연기를 선보였다.

은혁은 멤버들에게 "드라마 모두 봤냐"라고 물었고, 태민은 "봤다. 1화만 봤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태민은 "원래 드라마를 잘 안 본다. 그래서 멤버들이 출연한 드라마는 다 1회씩만 봤다"라고 설명했다.

퀴즈를 보던 샤이니 팬들은 "1화에 온유 안 나온다"라고 말했고, 온유는 "맞다. 태민이는 도대체 뭘 본 거냐"라고 말했다.

온유는 태민이 최근 다큐멘터리를 즐겨본다고 말했고, 키는 재미있는 얘기라고 해서 게임도 끄고 집중했는데 다큐멘터리였다며 불평했다.

퀴즈에 이어 '수록곡 맛집' 샤이니는 샤이니의 수록곡의 순위를 매기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을 제외하고 총 113곡을 가지고 있는 샤이니는 팬들의 투표를 받아 수록곡 중 총 10곡을 뽑았고, 1위부터 5위까지를 맞추는 퀴즈를 진행했다.

1위부터 5위를 맞추기 앞서 6위부터 10위까지의 곡들이 먼저 공개됐다.

6위는 방백, 7위는 Love Sick, 8위는 Odd Eye, 9위는 히치하이킹, 10위는 소년, 소녀를 만나다가 꼽혔다. 키는 '히치하이킹'에 대해 현장형 노래라고 설명했고, 멤버들은 빨리 콘서트를 하고 싶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대해 간절함을 드러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브이앱 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