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글로벌 리스너들도 사로잡았다.
18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는 콜롬비아,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K-POP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홍콩 2위, 영국·말레이시아 3위, 캐나다·독일·이탈리아 4위, 싱가포르 5위, 타이완 6위, 인도네시아 7위 등 총 12개 지역 차트 TOP 10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 또한 말레이시아 4위, 캐나다·노르웨이 5위, 타이완 8위, 홍콩 9위 등 총 5개 지역에서 TOP 10에 진입하며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9 WAY TICKET'의 좋은 성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와 동시에 'WE GO'는 벅스 1위, 지니 4위로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으며 수록곡 'Airplane Mode'와 'Promise (프로미스)' 역시 최상위권 차트인에 성공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과 함께 이전 앨범 및 활동곡 또한 주목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로 역주행했고, 국내에서도 'Feel Good(필 굿)(SECRET CODE)'과 'LOVE BOMB (러브 밤)'이 벅스 6, 7위로 재진입하기도 했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를 통해 리스너들을 상상 속 여행으로 초대하며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까지 선사하고 있다.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