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루미원’이 스팀에 출시된다.
13일 퍼펙트월드 게임즈(대표 노효인)는 Glimmer Studio(글리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어드벤처 게임 ‘루미원’을 스팀에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드벤처 게임 ‘루미원’은 빛을 찾아 떠나는 아름다운 힐링 여행을 주제로, 어둠의 바다에 빠진 백성들을 위해 빛을 찾는 주인공이 되어 환상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플랫폼 점프와 날기, 벽 오르기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이 모험심을 고취시키며, 일부 능력은 횟수가 제한되어 플레이어의 순발력과 상황 판단력이 요구된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심해는 언리얼 엔진4를 통해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묘사되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며, 독창적인 맵 기술로 몽환적인 풍경을 그려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감정까지 전달한다.
또한 4개의 주요 챕터와 프롤로그를 진행하면서 거치게 되는 수백 개의 스테이지와 수십 가지 도전 메커니즘으로 기존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을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신작 어드벤처 ‘루미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 소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버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퍼펙트월드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