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2:32
연예

김채원,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울림 더 라이브'로 첫 행보

기사입력 2021.05.06 13:2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아이즈원(IZ *ONE) 출신 김채원이 ‘음색 요정’다운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김채원은 지난 5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 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더 라이브’ 영상은 아이즈원 이후 김채원의 첫 행보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핸드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시작한 김채원은 깜찍 발랄한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아름다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김채원은 원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전달했다. 특히 김채원 특유의 깔끔한 고음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 봄 감성을 자극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김채원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고, 제가 커버를 하면 매우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던 곡이라 선택하게 됐다. 첫 출연이기 때문에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선곡 이유를 전했다.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수·토요일 오후 8시마다 선보이는 고픔격 라이브 콘텐츠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울림 더 라이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