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밴드 사거리 그오빠가 봄바람이 부는 듯한 '이지리스닝' 곡으로 대중을 찾았다.
사거리 그오빠는 30일 오후 6시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를 발표했다.
'넌 정말 아름다워'는 레트로와 새로운 감각의 결합으로 뉴트로적 성향의 곡으로 뉴웨이브와 신스팝을 현대 밴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도입부부터 봄바람이 살랑이는 듯한 멜로디와 보컬 지현우의 미성, 포인트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들뜨고 설레는 감정을 선사한다.
'나는 널 봤고 / 너도 날 봤어 / 우린 첫 눈에 반해버렸어 / 정말 내게도 너란 사랑이 온 걸까', '네게 어떻게 말을 건네야 / 우리 사이 더 가까워 질까 / 내 머리속엔 온통 그 생각 뿐이야' 등의 가사에서는 누군가에게 첫 눈에 반한 두근거리는 마음이 가득 담겼다.
후렴구에는 '넌 정말 아름다워'와 'I need you I need you baby', 'I want you I want you baby' 등의 가사가 반복되며 상큼한 중독을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현우가 직접 출연해 배우 윤채와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열연해 곡의 두근거리는 느낌을 배가시켰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넌 정말 아름다워'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