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한정판 의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측은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 AAPE BY *A BATHING APE®(이하 에이프)의 컬래버레이션 반팔티의 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해당 의류는 LoL의 가상 힙합 그룹인 True Damage(트루 데미지)와 에이프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이벤트 상품은 ‘True Damage x AAPE 야스오 반팔티(이하 TD x AAPE 야스오 반팔티)’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라이엇 스토어가 입점된 마켓인벤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TD x AAPE 야스오 반팔티는 래플 이벤트 방식을 통해 40명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켓인벤 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로 원하는 사이즈(S ~ 2XL)와 ‘응모합니다’ 메시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해당 상품을 84,000원(1매 한정)에 구매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4월 15일 오후 3시부터 4월 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이다.
LoL 팬이라면 트루 데미지 상품의 세일과 SNS 이벤트 진행 소식도 눈여겨볼만하다. 마켓인벤은 트루 데미지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이는 단독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트루 데미지 아칼리 피규어 및 미니 피규어 세트, 데스크 매트, 에코 반팔티 및 스트릿 자켓, 투어 풀오버 후드티 등으로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1인에게 TD x AAPE 야스오 반팔티(L 사이즈)가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위와 동일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이다.
SNS 응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마켓인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와 함께 친구나 지인을 태그해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트루 데미지 아칼리 피규어가 제공된다. 4월 2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