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45
연예

BTS 정국, 무공해 청정 비주얼

기사입력 2021.04.13 23:14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싱그러운 미소년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휠라 공식 계정은 '어디를 가든 자연 가까이'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 버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국은 등장부터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SNS 채널에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21’(BTS LIVE STREAMING, 이하 ‘방방콘 21’) 포스터를 게재하며 ‘방방콘 21’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방방콘 21’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11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되는 영국의 음악 시상식 ‘2021 브릿 어워드(The BRIT Awards)’의 ‘인터내셔널 그룹(International Group)’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브릿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 가수 수상 후보가 됐다. 또한, 내달 27일에 열리는 미국 라디오 방송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는 3개 부문에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