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쇼박스가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영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박스는 특별 프로모션, 유튜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19 상황으로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온라인 관객들은 오늘(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쇼박스 인기 영화 8편을 일괄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영화는 '남산의 부장들', '봉오동 전투', '뺑반', '내부자들', '군도: 민란의 시대',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고지전', '거북이 달린다'로 '장르물 명가' 쇼박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범죄·액션·전쟁 영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영화를 시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영화 20% 할인 쿠폰을 지급, 영화를 세 편 이상 시청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추가 3천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외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영화 '몰아보기'를 선호하는 온라인 관람객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