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윤아가 새차 구입을 위한 고민에 빠졌다.
오윤아는 지난 19일 개인 유튜브 채널 Oh!윤아TV를 통해 "쇼룸 투어. 오윤아의 선택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오윤아는 "오랜만에 쉬는 날이라 새로 사야할 자동차 구경하러 왔어요. 새로 이사간 곳의 가파른 언덕을 이겨내줄 안전한 자동차가 필요해서 고민 중에 직접 보러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떤 차가 저랑 더 잘 어울리는지 댓글로 알려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번 영상에서 오윤아는 새로운 차를 구입하기 위해 쇼룸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아시다시피 올해 눈이 너무 왔지않냐. 그런데 제가 이사를 간 곳이 너무 오르막길이라서 제 차가 못 올라갔다. 촬영할 때 많이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안되겠다 싶어서 차를 사륜구동으로 바꾸려고 보고 있다. 또 아이가 크다 보니까 승용차는 좁더라. 그래서 SUV로 바꿀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안전한 차를 우선으로 보게되는 것 같다"고 덧붙이며 원하는 차의 조건을 설명했다.
이후 오윤아는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차를 소개 받았다. 오윤아는 꼼꼼하게 차를 살펴보고 궁금한 점을 질문했다. 한참 차는 둘러보던 오윤아는 "좋은 사양을 타야 차도 안 바꾸고 오래 타더라"면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를 모두 둘러본 오윤아는 "훨씬 고민이 더 많이 된다. 우리 아들이랑 캠핑가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매력있는 차들이 많다. 지금 당장 결정할 수는 없다. 금액도 제가 타기에는 부담스럽기는 한데 이제 열심히 일해야죠"라며 웃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Oh!윤아TV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