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05
연예

'매리는 외박 중', 디지털 싱글 음원 추가 공개

기사입력 2010.12.06 11:03 / 기사수정 2010.12.06 11:03

여명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가상결혼과 매력적인 음악으로 화제 속에 방송되고 있는 KBS 월화 미니시리즈 <매리는 외박 중>의 또 다른 디지털 싱글 음원이 공개됐다.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리더 '인호진'의 <저의 그녀>는 절절하게 애끓는 발라드로 인호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욱 노래의 깊이를 더하는 곡이다.

특히 이 노래는 11월 30일에 방송된 드라마 7회에 먼저 공개되어, 따뜻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로 시청자들의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됐다.

그리고 '무결(장근석 분)'이 '매리(문근영 분)'에 대한 감정이 사랑으로 변화하는 장면에 애잔하게 흘렀던 곡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진정한 사랑을 알아가는 무결의 마음에 100% 몰입할 수 있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3인조 남성 보컬그룹 '엠투엠'의 막내 '정환'이 부른 <그녀라서>는 사랑에 서툴지만 점점 사랑에 눈을 뜨는 달콤하고 간지러운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특히 '정환'의 여리면서도 아름다운 보이스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 그리고 노랫말과 함께 여성 팬들의 설레는 마음을 충족시켜주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매리가 무결과의 결혼이 거짓임을 밝히며 흥미를 더해가는 KBS 2TV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 8화는 6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와이트리미디어]



여명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