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28
연예

박수진, 본드걸로 변신한 이유는?

기사입력 2010.12.05 19:48 / 기사수정 2011.02.17 13:08

이미희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미희 기자] 박수진이 007 본드걸 못지 않은 완벽한 자태와 사격 솜씨를 선보였다.

올리브 <테이스티 로드> 12월 5일 방송 분에서는 MC 박수진과 박지선이 실탄 사격장을 방문하여 본드걸을 연상 시키는 자태와 훌륭한 사격 솜씨를 뽐냈다.

<테이스티 로드>는 여성 정보 스케줄링 프로그램으로 이 날 방송되는 9화에서는 '3만 5천원으로 꼭 해봐야 할 아주 특별한 스케줄' 편이 방송된다.

20, 30대 여성들이 외출 시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금액인 3만 5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스케줄을 소개하는 것이다.



두 MC는 명동 실탄 사격장을 방문, 직접 실탄 사격을 체험했다.

방탄복과 고글, 귀마개를 착용한 박수진은 첩보 영화 여주인공을 연상케 할 정도로 싱크로율 100%의 완벽한 자태를 선보여 역시 박수진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또한 총 선택부터 방아쇠 당기는 법, 총 잡는 자세 등 안전 요원의 지도를 받은 두 MC는 처음 해보는 사격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고 능숙한 실력을 선보여 주변 사람들이 박수를 보냈다.

박지선은 몇 발을 쏴본 뒤부터는 박수진이 원하는 부위를 정확히 적중시켜 주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웰빙 보양식과 운치 있는 정경을 즐길 수 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에서 저렴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할리우드 스타들처럼 의식하지 않은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주는 파파라치 서비스와 해외 스타들이 건강을 위해 즐긴다는 해양 디톡스도 소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테이스티 로드>는 20~30대의 여성들을 위한 스케줄링 프로그램으로 박수진과 박지선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매회 여성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주제로, 맛집, 쇼핑팁 등의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