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7
연예

트라이비, 데뷔곡 '둠둠타' MV 티저 공개…EXID '위아래' 감독作

기사입력 2021.02.16 07: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둠둠타’의 강렬한 비트와 트라이비 시그니처 사운드가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마치 킬러로 변신한 듯한 트라이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무기를 손에 든 멤버들은 강력한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고, 여기에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까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번 영상을 통해 ‘네 귓가에 때려 넣어, 네 눈가에 아른거리게, 네 가슴이 터져버리게’라는 가사의 후렴구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당당한 걸스웨그로 가득한 노랫말처럼 ‘둠둠타’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특히 ‘둠둠타’ 뮤직비디오는 EXID ‘위아래’, ‘HOT PINK’를 비롯해 에픽하이 ‘ROSARIO’, (여자)아이들 ‘LION’, AB6IX ‘BREATH’, GOT7 ‘LOVE LOOP’ 등을 작업한 아트디렉터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로 구성된 7인조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는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다. 최근에는 일곱 멤버 각각의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걸스웨그를 엿볼 수 있는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데뷔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는 타이틀곡 '둠둠타 (DOOM DOOM TA)'와 수록곡 'Loca (로카)' 2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신사동호랭이와 그룹 EXID 멤버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라이비의 데뷔 싱글 ‘TRI.BE Da Loc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이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