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권진아가 EP '우리의 방식'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새 앨범 '우리의 방식'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잘 가'를 포함하여 앨범명과 동명 제목을 지닌 ‘우리의 방식’, ‘꽃말’, ‘You already have’, 죠지와 함께한 듀엣 곡 ‘어른처럼’, ‘여행가’까지 전부 권진아가 직접 만들고 노랫말을 붙인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권진아가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완성시킨 앨범으로 트랙 구성부터 녹음, 타이틀곡 선정, 후반 작업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권진아만이 가진 고유의 색채를 앨범 전반에 녹여냈다.
또한 앞서 공개된 인트로 영상과 콘셉트 포토에서 실, 꽃, 거울, 하늘 등의 다양한 오브제들을 통해 표현되었던 것처럼 이번 앨범은 권진아가 화자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여섯 개의 단편 소설로 비유하여 하나의 단편집처럼 구성하였다는 점에서 그 기획 의도가 빛나는 지점이다.
권진아는 그동안 ‘운이 좋았지’, ‘나의 모양’, 뭔가 잘못됐어’ 등 일상적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어법의 노랫말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성장을 보여준 만큼 전곡 자작곡, 첫 메인 프로듀서로 참여한 이번 EP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안테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