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트로트 가수 김양이 권유리-현우 주연의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의 OST에 참여한다.
김양은 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의 OST Part.4 ‘Fade Away’의 가창자로 나서 5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다. 김양은 앞서 KBS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OST에도 참여하는 등 신흥 OST 여신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Fade Away’는 연인 사이에서 일어나는 감정의 변화를 세심하게 담은 노래로,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이 흐려지는 이별의 모습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슬픈 선율의 멜로디와 감성적인 피아노 사운드가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호소력 짙은 김양의 목소리가 이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했다. 레드벨벳, 슈퍼주니어(규현)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유송연이 참여한 작품이다.
‘이별유예, 일주일’ OST 제작사는 “그동안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낸 정통 트로트 가수 김양이 이번 OST에서 발라드 장르까지 완벽 소화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발산했다. 오랜 시간 쌓아온 독보적인 보이스와 소름 돋는 가창력이 ‘Fade Away’에 가득 담겨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이별유예, 일주일’은 사랑하는 남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일주일 안에 그와 이별을 해야만 하는 가슴 아픈 운명을 맞이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드라마다. 현재 SBS 케이블 채널과 OTT 플랫폼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한편, 김양이 부른 ‘이별유예, 일주일’ OST Part.4 ‘Fade Away’는 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김양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