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21
연예

"못 맞히면 굶는다"…박세리·이혜성·이수근, 흑돼지 획득 실패 (와와퀴)[전일야화]

기사입력 2021.02.03 06:45 / 기사수정 2021.02.03 02:1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박세리, 이혜성, 이수근이 고기 획득에 실패했다.

2일 방송된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야생 속에서 첫 끼니를 해결하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야생에서 첫 끼니를 해결한 밥굽남, 박세리, 이혜성은 벽돌을 쌓아 화덕을 만들었다. 박세리, 이혜성은 함께 화덕을 만들며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바닥 공사부터 벽면 공사까지 수제 화덕을 만들고 '불멍'을 하며 저녁을 기다렸다.

저녁 식사 시간이 되자 화덕을 만든 밥굽남, 박세리, 이혜성은 양세찬, 이수근, 이진호에게 화덕을 보여줬다. 박세리는 "점심 때처럼 불 걱정 안 해도 된다"라며 만족해했다.

제작진은 저녁 식사 재료로 지리산 흑돼지를 특식 재료로 준비했다. 밥굽남은 통으로 있는 돼지의 부위를 멤버들에게 설명했다. 밥굽남이 갈매기살을 설명하자 이혜성은 "나 갈매기살 좋아하니까"라며 욕심을 드러냈다.

밥굽남은 삼겹살, 등심, 돈마호크를 차례로 설명했다. 양세찬은 "여기서 돈마호크가 나오냐. 난 돈마호크"라고 말했다.

밥굽남은 직접 고기를 정형에 나섰다. 밥굽남은 "오늘 도축한 고기라 싱싱하다"라며 고기의 질을 칭찬했다. 이에 박세리는 "유튜브 보는 것 같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첫 퀴즈 대결에서 식재료를 하나도 획득하지 못 했던 양세찬은 의욕을 불태우며 돈마호크, 삼겹살, 갈매기살 획득에 성공했다.

뒤이어 이진호는 삼겹살 2덩이와 마늘을, 밥굽남은 산겹살, 안심, 치즈를 획득했다. 박세리는 등신, 안심, 옥수수를 골랐다. 하지만 식재료 뺏기 퀴즈에서 양세찬은 박세리의 고기를 뺏으며 복수했다.

고기를 획득하지 못 한 이수근, 이혜성은 아침에 구했던 식재료로 저녁을 해결했다. 

점심에 남들이 버린 것을 모아 배춧국을 끓여서 끼니를 해결했던 양세찬은 저녁에서 1등을 차지했다. 돈마호크, 삼겹살, 갈매기살 '고기 3관왕'을 달성해 부러움을 샀다. 양세찬에게 고기를 뺏긴 박세리는 "네 고기나 먹어"라고 분노했다.

한편 '와와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N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