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56
연예

박은석 사촌누나, 로지(푸들) 공개 "박은석, 반려동물 책임감 반성" [전문]

기사입력 2021.01.27 17:53 / 기사수정 2021.01.27 18: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은석의 사촌 누나가 박은석이 키우던 반려견의 근황을 공개했다.

자신을 박은석의 사촌누나라고 밝힌 게시자는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 혼자 산다'에서 언급됐던 박은석 배우의 사촌 누나이자 로지를 키우고 있는 로지 엄마다. 로지에 대한 의문이 커서 용기내어 한글 남기고 가요"라는 글을 적었다.

글쓴이는 "2016년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 은석이는 기획사에서 제공한 집에서 살게 됐다. 혼자 지내는 것도 아닌데다 반려견을 키울 수 없는 상황이 돼 더이상 키우기 힘들 것 같다는 고민을 한 적이 있다. 한국에 왔을 때부터 제가 로지를 너무 예뻐했기 때문에 제가 자진해서 입양을 하겠다고 해서 지금까지 같이 행복하게 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은석 소속사는 "첫번째 의혹이 있었던 푸들은 박은석이 한국에 들어와 살게 된 할머니집에서 함께 키우던 반려견"이라며 "회사 숙소에서 나와 반지하 원룸으로 이사했을 때 할머니가 연로하신 관계로 앞서 언급된 푸들을 더 이상 키울 수 없는 상황에 놓여 배우가 보호를 맡게 됐다. 하지만 그 곳에서 오래 키울수 없는 환경으로 푸들은 이후 가까운 친척 누나에게 보내졌다. 현재도 친척 누나의 사랑 안에 잘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박은석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로 열연해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에서 스핑크스 고양이 모해와 모하니, 골든리트리버 새끼 강아지 몰리를 공개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박은석이 과거 SNS를 통해 공개한 샤페이(이사벨라), 잉글리시쉽독(데이지), 토이 푸들(로지), 먼치킨(치즈), 러시안블루(에이블), 고슴도치 등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박은석이 강아지와 고양이를 1, 2년 정도 키우다 파양을 반복하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박은석 사촌누나라고 밝힌 누리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전문.


안녕하세요 박은석의 사촌 누나입니다

안녕하세요 '나혼자산다' 에서 언급됐던 박은석배우 사촌누나이자, 로지를 키우고 있는 로지엄마입니다.
로지에 대한 의문이 커서 용기내어 한글 남기고 가요.

제가 2016년에 한국에 도착했을 때였습니다. 당시 은석이는 기획사에서 제공한 집에서 살게 됐고, 혼자 지내는 것도 아닌데다 또 반려견을 키울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더이상 키우기 힘들 것 같다는 고민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한국에 왔을 때부터 제가 로지를 너무 예뻐했기 때문에 제가 자진해서 입양을 하겠다고 해서 지금까지 같이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

로지와 함께 지내는 동안 아들도 태어났고 둘이 너무 잘 지내는 것도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의 경우 곧 한국에서 있었던 업무를 마치고, 오는 봄에 미국으로 귀국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현재 로지 접종도 다 끝낸 상황이고 수속 절차도 밟고 있습니다.

로지의 소식을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몇 가지 첨부해드립니다.
부디 여러분들께서 동생이 피치 못한 사정에 대해 이해해주시길 바라고 은석이 또한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모해 모하니 몰리를 키워나가는걸 지켜봐주세요.

다시 한번 로지를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박은석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