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2:58
스포츠

[AG 근대5종] '얼짱' 김은별,"이용대 만나 보고 싶다"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0.11.26 14:20 / 기사수정 2010.11.26 14:20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인턴기자] 근대5종 국가대표로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김은별(21. 한국체대)이 여자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했다.

김은별은 대표팀의 훈련 과정 및 그들의 소박한 일상이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의 블로그(www.samsungblogs.com)를 통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차유람(당구), 이슬아(바둑), 정다래(수영), 기보배(양궁) 등과 함께 광저우 아시안게임 얼짱 선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은별 선수는 삼성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캠페인 블로그 (www.samsungblogs.com/513)와의 인터뷰를 통해 근대5종 대표팀의 그간의 고충과 이번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결의를 밝혔다.

김은별 선수는 인터뷰를 통해 "근대5종 대표팀은 다른 대표팀 선수와 떨어져 국군체육부대에서 훈련을 하다 보니 각종 대회에서 만나도 서먹서먹한 느낌이 있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른 대표팀 선수들과도 친하게 지냈으면 한다"고 수줍게 밝혔다.

특히 국가대표 선수 중 누구와 가장 친하게 지내고 싶느냐는 질문에 "배드민턴 대표팀의 이용대 선수를 가장 만나보고 싶다"고 말해 관심을 끌었다.

또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물음에는 "앞으로도 계속 근대5종을 하고 싶지만 대학 졸업 후 뛸 수 있는 실업팀이 없어 아쉽다"며 "선수생활을 끝마치면 선생님이 되고 싶다"는 소박한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삼성 공식 블로그에서는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모든 종목에 대한 전문가 칼럼을 만날 수 있다. 야구 박동희, 축구 박문성 등 각 종목별 최고의 필진이 생생하고 깊이 있는 칼럼을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삼성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칼럼을 통해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이야기가 있는' 새로운 응원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진 = 김은별 (C) 프레인 제공]



강정훈 인턴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