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기자]NHN 한게임(대표: 김상헌)이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지난 8월 '바빌론의 재앙' 업데이트부터 기대감을 갖게 했던 3가지의 업데이트인 사신도와 지역쟁탈전(스팟전), 그리고 펫 시스템 추가를 예고했으며 그 중 세번째인 펫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24일에 실시 한다고 밝혔다.
펫 시스템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는 인벤토리 특화형, 이동 특화형, 전투 특화형, 만능형(하이브리드형)으로 구성된 펫들이 각기 다른 장점들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인벤토리 특화형 펫은 소형 펫으로 인벤토리가 크며, 기타능력으로 회복류 아이템과 재료 아이템을 발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동 특화형의 경우는 이동 속도가 빠르고, 탑승 시 이펙트가 발생한다.
또한, 전투 특화형은 중형의 맹수류의 펫으로 공격 데미지가 크고, 랜덤 버프를 주인에게 부여한다. 만능형 펫은 기존의 특화형들이 지닌 기능을 치우침 없이
소화해 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는 24일에는 전투 특화형 펫, '골골이'와 이동 특화형 펫, '화령'과 '불타는 화령'이 공개 된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11월에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중 마지막인 펫 시스템 추가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전해줄 수 있어서 영광이다" 라며 "세븐소울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외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세븐소울즈 업데이트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