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28
연예

'연매출 100억' 김준희 "사업하면 원형 탈모 기본…항상 노력하고 있다"[★해시태그]

기사입력 2021.01.13 15:3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쇼핑몰 CEO로 변신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방송인 김준희가 근황을 밝혔다.

김준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지게 차려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친정집에 몽카들(반려견) 맡기는날. 신랑이 오늘 예쁘다고 찍어주네요. 신랑이 또 나도 모르게 슥- 이쁘게 찍어주니까 또 그게 좋은거 있죠"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자랑했다.

이어 "아까 어느 분이 '항상 대박나셔서 행복하시겠어요' 하셨는데 그 말씀이 진심의 응원이었는지 다른 의미가 있는 말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항상은 아니여서 엄청 엄청 노력하고 있답니다"라고 말했다.

또 "긴장하고 스트레스 받고 머리 빠지고. 사업하면 원형 탈모는 기본 아닌가요. 말씀해주신대로 항상 대박칠 수 있게 제가 좀 더 열심히 발로 뛸게요"라고 전해 긍정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가수로 데뷔해 다양한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김준희는 쇼핑몰 창업 후 CEO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쇼핑몰의 연 매출이 100억 원에 달한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김준희는 1세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