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3:39
연예

동호, 깜짝 군입대 발표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01.08 16:05 / 기사수정 2021.01.08 16: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동호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에게 군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는 이번 달 말에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일본 생활을 잠시 접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됐습니다. 일본에 살기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일본에서 여러 모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합니다"고 인사했다. 

이어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건강히 다녀와서 다시 일본으로 돌아올 때까지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4생으로 올해 28살인 동호는 지난해 이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혼 후 일본에서 DJ 겸 대기업 간부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동호 군복무 관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새해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 공지드릴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저는 이번 달 말에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일본 생활을 잠시 접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됐습니다. 일본에 살기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일본에서 여러 모로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건강히 다녀와서 다시 일본으로 돌아올 때까지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히 건강하시고 새해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