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44
스포츠

[N년 전 오늘의 XP] 조정석-디오, 관객들에게 커피 역조공하며 영화 ‘형’ 흥행 공약 이행

기사입력 2020.12.19 06:10

윤다희 기자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2016년 12월 19일 오후 서울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영화 ‘형’ 300만 관객 감사 이벤트가 열린 가운데, 배우 조정석과 도경수(엑소 디오)가 참석해 관객들에게 직접 커피를 전달했다. 

앞서 두 사람은 ‘형’ 개봉 전 관객 수 300만 명 돌파 시 관객들에게 커피를 선물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들은 3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CGV 왕십리에서 커피 역조공 이벤트를 열어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이날 조정석은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저희 영화 ‘형’이 300만 돌파 예정이다. 그래서 말씀드린 것처럼 300만 공약으로 내건 커피 역조공 행사를 하려고 하는데 오늘 이 자리에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2016년 마무리 잘하시고 이제 곧 2017년이 이제 곧 오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라.”라고 말했고 이어 도경수는 “너무 기분이 좋다. 여러분 덕분에 정말 좋은 결과를 맞이한 것 같다. 이제 겨울인데 저희가 따뜻한 커피를 드릴테니까 드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고 2017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라며 감사 인사와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영화 ’형’은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인 사기전과 10범 형 두영(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 두영(도경수)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영화다. 300만 명에 가까운 성적인 누적 관객 수 298만 명을 기록, 손익분기점 160만 명을 넘기며 흥행에 성공했다. 

조정석 '화려한 황금 풍선 들고'


도경수 '팬들과 약속 지키러왔어요'


조정석 '따뜻한 커피로 추위 녹여요'


도경수 '스마트폰에 담고 싶은 귀여움'


조정석-도경수 '빛나는 브로 케미'


조정석-도경수 '따뜻한 커피 한 잔'


ydh@xportsnews.com

윤다희 기자 yd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