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1:24
연예

'아는 형님' 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코로나19 펀딩 프로젝트

기사입력 2020.12.18 16:0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5주년을 맞은 ‘아는 형님’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 런칭 5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에디션 런칭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펀딩 형태로 진행돼 의미를 더한다. 펀딩 프로젝트의 수익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방학 중 결식 예방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아는 형님’ 리미티드 에디션은 18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손소독제, 후드티, 2021년 패브릭 달력 총 3종의 굿즈가 준비돼있어 다양한 옵션으로 펀딩에 참여 가능하다. 에디션은 개성 넘치는 아는 형님들의 일러스트를 담았다.

또한 ‘아는 형님’ 측은 형님들이 직접 굿즈를 소개하고 펀딩을 독려하는 모습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네이버TV ‘아는 형님’ 채널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채널에서는 형님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축하 영상, 멤버 별 하이라이트 장면을 담은 ‘형님학교의 전설’ 영상 등 다양한 5주년 콘텐트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아는 형님’ 제작진은 “방송 5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시청자들이 ‘아는 형님’과 함께 유쾌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12월 5일 첫 방송된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금년 런칭 5주년을 맞았다. 예능 버라이어티 ‘아는 형님’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7인의 형님 멤버들과 ‘전학생’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유쾌한 ‘케미’로 매주 토요일 밤 큰 웃음을 전하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