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겨울을 맞아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디션은 오는 3일 점검 이후부터 오는 10일 점검 전까지 '신비로운 한비구슬'이 포함된 '겨울맞이 패키지'를 기간 한정 특가 판매한다.
신비로운 한비구슬을 사용하면 착용 시 캐릭터 경험치가 110%(2.1배) 증가하는 펫을 획득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한비구슬을 비롯해 '라이선스 건너뛰기 교환티켓' 1장,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10개, '경험치구슬SP' 1개가 들어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12월3일부터 12월31일까지 '라페스타 원터시즌'을 진행한다. 유저들은 아바타 상점에서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인기 아이템인 한비구슬과 라페스타 의상을 특가에 선보인다"며 "아바타를 멋지게 꾸미고 성장시켜 보다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6주년을 맞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