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씨엔블루 신곡 커버 릴레이의 마지막 주자로 나서며 가을 감성의 정점을 찍었다.
체리블렛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신곡 커버 릴레이 ‘커버 위드 블루(COVER with BLUE)’를 공개했다. ‘커버 위드 블루’는 씨엔블루가 지난 17일 공개한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를 소속사 후배 가수들이 커버하는 이벤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체리블렛 해윤과 보라가 짙은 감성을 가득 담아내고 있다. 따뜻한 가을 햇살이 쏟아지는 창가 아래 한층 성숙해진 해윤과 보라는 표정만으로 아련함을 전한다. 여기에 해윤의 시원한 보컬과 보라의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체리블렛을 마지막으로 ‘COVER with BLUE’를 통해 SF9, 엔플라잉, 피원하모니가 그룹별로 특색 있는 커버를 선보였다. 따뜻한 가을 감성부터 쓸쓸한 계절감까지 원곡 ‘과거 현재 미래’를 재해석해 듣는이로 하여금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한다. 또한 씨엔블루의 컴백을 맞아 소속사 후배 가수들이 펼치는 특별한 커버 릴레이는 훈훈함을 자아낸다.
씨엔블루가 3년 8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는 그간의 화려함은 내려놓고 차분하고 성숙해진 삶의 태도를 담은 곡이다. 감수성 짙은 멜로디와 후렴구의 고조되는 팝 사운드가 쌀쌀해진 날씨와 잘 어울려 ‘가을캐롤’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