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38
연예

‘life goes on’ 방탄소년단 뷔, 극강의 잘생김으로 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0.11.22 11:03



방탄소년단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신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뮤직 비디오에서 국보급 비주얼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잘생김으로 전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B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의 뮤직 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잔잔한 분위기의 곡에 어울리는 내추럴하고 일상의 모습을 담은 뮤직 비디오로 팬심 사냥에 나섰다.



멤버 뷔의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황홀한 비주얼'은 뮤직 비디오에서 더욱 큰 활약을 하며 큰 인상을 남겼다.

뮤직 비디오의 첫 장면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등장한 뷔는 살짝 보이는 얼굴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까만 머리칼 아래 반짝이는 눈과 높은 콧대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수려했고 이어 뷔가 마스크를 벗자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눈부신 미모로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LifeGoesOn’ 챌린지 티저 이미지를 올린 데 이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LifeGoesOn’ 챌린지를 시작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