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08 15:21 / 기사수정 2010.11.08 15:21
사진을 본 '박승일과 함께하는 ALS'사이트 회원들은 "정말 반가운 분들이 오셨다", "축복이 넝굴째 들어왔다", "행복한 일이 더 많이 생길 것"이라며 이들의 방문을 환영했다.
한편, 박승일 전 코치는 연세대를 졸업하고 1994년 기아자동차 농구단에 입단했으며, 2002년에는 현대 모비스 코치로 활동했지만 루게릭병에 걸려 현재까지 투병중이다.
▶ 유아인, '12분 47초' 암호글 남겨…무슨뜻?
'걸오' 유아인이 트위터에 팬들을 향한 암호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아인은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약속했다? 12분 47초. 나도 그래"라는 글을 남겨 팬들의 궁금증을 폭증시켰다.
이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질문이 쏟아졌고, 결국 이 글의 정체가 밝혀졌다.
유아인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의 '유아인 갤러리'에 올라온 이벤트 영상을 보고 인증글을 남긴 것.
이 영상에는 팬들이 직접 녹음한 멘트와 180여 명의 손글씨가 담겨있어 유아인을 감동시켰다.
유아인의 인증글을 본 네티즌들은 "의리가 있다", "팬들을 위한 매너가 최고다", "유아인을 응원할 수밖에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아인은 최근 종영한 KBS '성균관 스캔들'에서 걸오 문재신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