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럽(SHE)’의 피지컬 앨범 이미지가 공개됐다.
27일 자정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오는 11월 5일 발매되는 ‘럽(SHE)’의 피지컬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와 마찬가지로 LP(7인치 컬러 디스크), 카세트 테이프, mini CD 세 가지 종류로 발매되는 앨범은 팬들에게 추억과 흥미를 모두 전해줄 예정이다.
‘럽(SHE)’ 앨범의 포인트인 핫핑크의 컬러에 더해 검은색과 파란색이 겹쳐진 장우혁의 이미지는 신비하면서도 몽환적인 자아낸다. LP(7인치 컬러 디스크) 앨범의 드로리안 이미지와 속도계를 형상화한 CD의 모습 등은 장우혁이 또 한번 시간여행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세 앨범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LP버전이다. 요즈음은 발매가 드물기도 하거니와 플로피 디스크를 형상화한 커버 또한 색다른 매력을 전하는 덕분이다. 손글씨로 적힌 아날로그한 트랙리스트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쓴 LP버전 앨범은 팬이 아닌 이들에게도 소장가치를 불러일으킨다.
장우혁의 ‘럽(SHE)’ 앨범과 음원은 오는 11월 5일 정식 발매에 앞서 28일부터 선예매를 시작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WH CREATIVE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