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사림노지훈 집들이에 이지훈, 서은광과 함께 온 깜짝 반전 게스트의 정체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의 야심찬 집들이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노지훈 부부는 새로 이사한 집에서 생애 첫 집들이를 하기로 했다. 결혼 후 첫 집들이인 만큼 공들여 준비했다.
근사한 집들이가 로망이었던 노지훈은 아침부터 수트를 입은 채로 음식 준비를 시작했다. 노지훈은 이날을 위해 육.해.공을 총망라한 고급 식재료를 특별히 공수해 왔다고 해 화려한 집들이 음식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노지훈의 겉멋 듬뿍, 허세 가득한 요리 모습을 걱정스럽게 지켜보던 이은혜는 기상천외한 요리법에 "미쳤나 봐, 진짜!"라며 등을 때렸다는 후문.
과연 '살림남' 첫 등장부터 온 집안을 기름 범벅으로 만들었던 요리 허당 노지훈이 무사히 집들이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집들이에는 이지훈, 서은광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인물이 함께 했다. 그동안 어떠한 방송에서도 노지훈과의 접점이 밝혀지지 않았기에 과연 어떤 관계일지 의외의 반전 인맥 스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노지훈의 로망 가득한 집들이 준비 현장과 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