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플레로게임즈는 라이크잇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가 23일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간 한정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할로윈 콘셉트의 고양이 친구들이 하늘섬에 새롭게 찾아왔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미스터리한 달의 마녀 ‘플루토’와 매력적인 붉은 눈과 날카로운 송곳니를 가진 ‘이사벨라’, 나사가 박힌 모자가 인상적인 ‘프랑키’ 총 3종으로, 신규 고양이는 패키지 상품 또는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녀 모자, 묘비석 가방, 해골 브로치 등 할로윈 콘셉트의 악세시리 20종이 추가되었고, 시즌 한정 아이템 할로윈 풍선이 업데이트됐다. 할로윈 풍선은 이벤트 또는 ‘플루토’를 통해 수집 가능하며, 고양이들에게 선물하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할로윈을 기념해 특별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달의 가루’를 얻을 수 있는데, ‘달의 가루’를 모아 항아리를 오픈하면 액세서리, 풍선 등 할로윈 시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미션은 8시간마다 무료로 갱신되며, 획득한 시즌 아이템은 ‘이사벨라’, ‘프랑키’ 초대 티켓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추가됐다. ‘당신에게 고양이가’를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출석만해도 루비,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출석 3일차에는 고양이 캐릭터 사랑스러운 꽃지킴이 ‘피나’가 제공된다. 만약 ‘피나’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피나’ 대신 유료 재화 루비 2,500개가 대체 지급된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예전과 같이 마음 편하게 축제를 즐기기가 어려워진 요즘, 게임 안에서라도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라며, “할로윈 콘텐츠 외에도 메인 스크린 화면 UI 수정, 고양이 도감 개선 등 이용자님들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었으니 더욱 편하게 하늘섬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당신에게 고양이가’는 아름다운 하늘섬에 여행을 온 고양이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관찰하고 서로 교감해 나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할로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로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