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의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 이종필 감독이 19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연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에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트위터 블루룸에서 트위터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다양한 분야의 스타 및 유명 인사들이 참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서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 역의 고아성,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 역의 이솜,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 역의 박혜수, 이종필 감독이 함께해 개봉 전 관객들과 만난다.
8년차 입사 동기 세 친구를 연기한 배우들의 남다른 조화를 엿볼 수 있는 퀴즈와 토크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사전에 트윗으로 받은 질문과 함께 2020년을 살아가는 예비 관객들의 고민에 배우와 감독이 직접 답하는 코너도 마련돼 있어 영화의 개봉을 기다렸던 관객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대해 궁금한 질문과 고민들은 해시태그와 함께 트윗하면 된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영화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19일 오후 10시 트위터 코리아, 롯데엔터테인먼트 트위터에서 생중계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 21일에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