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55
게임

'게임요정' 이신애 방송‥광고계 러브콜 잇따라

기사입력 2010.10.26 13:06 / 기사수정 2010.10.26 13:06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인턴기자] '게임요정' 이신애에게 방송가와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온게임넷의 '신애와 밤샐기세.scx'의 메인MC로 활동 중인 이신애에 대한 방송가 및 광고계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이신애는 '신애와 밤샐기세.scx',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경기 시 개념 시구, 파격 조건으로 중국 진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얼마 전에는 실력파 원맨밴드 '그린 토마토 후라이드'의 신현오와 디지털 싱글 '인사동에서'를 발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처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신애에게 최근 방송국 관계자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또한, 이신애측과 접촉을 시도하는 광고업체도 눈에 띄게 늘었다.

'신애와 밤샐기세.scx'를 통해 8등신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 직후 의류, 스낵 등의 CF 제의를 받은 바 있는 이신애에게 광고 섭외와 관련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신애의 소속사 비더원엔터테인먼트 김기철 실장은 "요즘 이신애를 찾는 곳이 많아 스케줄 조절에 애를 먹을 정도"라며, "조만간 모 케이블채널의 신규 프로그램 MC로 나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내용을 아직 공개할 순 없지만 최근 이신애의 큐트 이미지를 부각시킬 만한 광고와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사진=비더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준학 인턴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