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34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수빈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10.14 07:0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 발매를 앞두고 지난 1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개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첫 주자로 공개된 범규, 그리고 휴닝카이에 이어 수빈이 세 번째 티저 영상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배경음악으로 깔린 이번 티저 영상에는 단풍이 가득한 나뭇가지에 누워 책을 읽고 있는 수빈의 모습이 담겼다. 포근한 느낌이 전해지는 가운데, 한 장씩 책장을 넘기며 집중하는 수빈에게서 차분한 분위기가 풍긴다. 이어 수빈이 읽고 있던 책으로 얼굴을 덮고 잠에 빠지는 듯한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청량한 이미지를 담아낸 개인 티저 영상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새 앨범과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으로 자체 신기록인 30만 장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기록, 방탄소년단과 세븐틴을 잇는 '빅히트 레이블 최강 막내'로서의 존재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청량해진 모습은 물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이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오늘을 살고 있는 우리의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