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32
게임

대변화 예고 '대항해의길', 시즌2 Vol.1 업데이트 상세 내용 공개

기사입력 2020.10.06 14:5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시즌2 Vol.1 업데이트 콘텐츠 및 이벤트 내용을 사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운 영상과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 내용에는 라인콩코리아가 3년 동안 장기 서비스하고 있는 ‘대항해의길’이 곧 업데이트할 예정인 시즌2 Vol.1의 핵심 내용을 담고 있다. 업데이트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이용자들은 새로운 대륙에 대한 탐험과 신규 콘텐츠 등에 대해 기대감을 보이고 있어, 이번 콘텐츠 사전 공개는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이용자에게 높은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세부 내용 중 가장 눈에 띄는 내용은 신규 대륙인 ‘말레이반도’의 추가이다. 태평양과 인도양 사이에 위치한 말레이반도는 태국과 미얀마, 말레이시아가 맞닿아 있는‘향로 제도’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반도가 속해 있는 동북아시아 진출을 목전에 두는 셈이다.

이번 대륙 업데이트와 함께 확장되는 서브 스토리는 ‘대항해의길’ 특유의 재미요소를 더욱 깊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한층 더 깊은 몰입감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매주 정해진 날, 특정 위치에 해적군단을 거느리고 등장하는 해적왕을 모든 유저가 힘을 모아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해적왕의 분노, 함선장비에 축복을 장착하여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는 축복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외모에 높은 항해 능력을 지닌 신규 전설 항해사 ‘아니시’가 시즌2에 등장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신규 서버 ‘에드워드 티치’가 오픈되고, 출시 이후 처음으로 초고속 성장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들도 단숨에 기존 이용자들과 격차를 줄이고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처럼 시즌2라는 명칭에 걸맞은 대대적인 변화와 더불어 강력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시즌2 시작과 동시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신형 아이패드 에어4, 아이패드 미니5,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신규서버와 기존서버에서 모두 제공하는 초특급 경품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항해의길’ 시즌2 Vol.1 불타는 세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와 영상, 공식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 3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변화가 시작되는 시즌2가 얼마 남지 않았다”이라며, “새로운 대륙과 초고속 버프 아이템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시즌2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라인콩코리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