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2일차 일정이 종료됐다. 담원과 젠지가 1승씩 추가하며 2연승을 내달렸다.
담원은 탑 룰루라는 새로운 픽을 시도하며 승리 패턴을 추가했고 젠지는 속도감을 제대로 뽐내면서 2연승을 기록했다.
그룹 스테이지 2일차 경기 결과
▲ 마치 승 vs 팀 리퀴드 패
마치 e스포츠의 저력이 빛났다. 특히 '제미니'의 볼리베어 활약이 돋보였다. 종횡무진 돌아다니며 초반부터 팀 리퀴드를 압박, 격차를 벌렸다. 단단하게 버티던 팀 리퀴드를 무너뜨리며 첫 승을 기록했다.
▲ G2 승 vs 쑤닝 패
역시 G2였다. G2는 쑤닝의 초반 압박에 제대로 반격하며 경기를 잡아냈다. '유체미' 캡스의 트페가 단단히 미드에서 버텨주면서 후반을 도모한 G2. 용을 내주면서도 끝내 장로를 차지한 G2는 바론까지 먹으며 게임을 뒤집었다.
▲ 담원 승 vs 로그 패
담원은 탑 룰루라는 새로운 픽을 선보이며 승리패턴을 하나 더 추가했다. 초반부터 캐니언이 오브젝트를 독식하며 주도권을 잡은 담원. 로그를 상대로 만골드 격차를 벌리면서 파죽의 2연승을 기록했다.
▲ 징동 승 vs PSG탈론 패
징동은 담원전 패배에 이를 갈고 나왔다. 초반부터 쉴새없이 몰아붙이며 PSG를 24분만에 격파했다. 요새 잘 쓰지 않는 사일러스 정글을 선택, 모든 라인을 터트리며 게임을 잡아냈다.
▲ 젠지 승 vs TSM 패
젠지가 속도감을 제대로 뽐내며 TSM을 제압했다. 특히 비디디는 미드 세트로 초반부터 CS 격차를 벌리며 성장 격차를 만들었다. 오브젝트를 독식한 젠지는 룰러의 성장을 바탕으로 바론까지 획득, 그대로 밀어붙이며 경기를 가져갔다.
▲ LGD 승 vs 프나틱 패
LGD가 프나틱을 잡으며 그룹스테이지 첫 승을 달성했다. 초반부터 팽팽하게 흘러간 경기였다. 양 팀 모두 조합의 힘을 뽐내며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LGD의 한타력이 빛나면서 결국 승리, 1승을 이뤄냈다.
그룹 스테이지 2일차 순위
5일 경기 일정
17:00 마치 vs G2
18:00 팀 리퀴드 vs 쑤닝
19:00 담원 vs PSG
20:00 징동 vs 로그
21:00 FLY vs UOL
22:00 TES vs DRX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제공, 라이엇 공식 유튜브 채널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