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45

모나리자, 유기농 녹차 화장지 출시

기사입력 2010.10.20 17:28 / 기사수정 2010.10.20 17:2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국내 대표 위생용품 전문 회사인 모나리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웰빙 신제품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은 국내 최대 녹차산지인 전라남도 보성녹차영농법인과 공동연구를 통해 탄생한 기능성 두루마리 화장지로 보성지역에서 난 엄선된 유기농 녹차잎 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제품명에 맞게 녹차가 가진 효능을 활용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녹차의 효능으로는 피부 보호, 항균, 향을 이용한 스트레스 해소 효과 등이 있다. 모나리자는 이런 효능에 주목해 화장실에서도 녹차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3겹 파워 엠보싱으로 소비자의 선호도를 더욱 높였다.

유기농 제품이라 피부가 민감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매립 시 완전 분해되어 탄소 배출량을 최대한 줄이는 '생분해성 폴리백'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생산됐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마케팅 일환으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벨라지오 녹차 미용티슈(180매*3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010년 연말까지 진행한다.

모나리자 김윤수 대표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자란 토종 녹차를 이용해 싱그러운 녹차 향과 성분을 골라 담은 웰빙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며 "이 제품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아 기능성 화장지 시장에서 회사 경쟁력을 더욱 키울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사진 ⓒ 쌍용C&B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