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와 함께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올 초 SBS ’동상이몽’을 통해 리얼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쪼꼬미 부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성광 부부가 매거진 ‘맥앤지나’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성광과 이솔이는 파자마 차림의 자연스러운 모습, 서로 꿀 떨어지는 눈으로 쳐다보는 사랑스러운 모습, 부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파격적인 스킨십까지 다양한 커플의 모습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똑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데님 재질로 통일성을 주면서 컬러 톤을 다르게 한 커플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두 사람은 결혼 후 물오른 새신랑 새신부의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성광과 이솔이는 서로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파격적인 스킨십으로 신혼부부의 아찔하고도 설레이는 기류를 만들어냈다. 실제 부부가 보여줄 수 있는 디테일하고 자연스런 스킨십에서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느낄 수 있다.
화보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박성광에게 이솔이의 의미에 대해 묻자 “솔이는 영원한 나의 편이다”라며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이어 처음으로 부부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소감에 대해 “와이프랑 일한다는 기분보다는 같이 놀며 데이트하는 기분이었다”며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부부의 알콩달콩함을 자랑했다.
데이트하는 느낌이었다는 말 그대로 박성광과 이솔이는 화보 촬영 내내 남다른 케미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달달한 커플 화보는 ‘맥앤지나’ 지연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맥앤지나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