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04
게임

보더랜드3,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 출시…최대 레벨 65로 확장

기사입력 2020.09.11 16:5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보더랜드3가 모든 플레이어 대상 최대 레벨 제한을 65로 확장했다.

11일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3의 네 번째 확장 콘텐츠인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전작에서 등장했던 사이코 크리그의 정신 세계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다. 명석한 과학자인 패트리시아 태니스는 자신이 '볼트할라'라고 명명한 신비한 역으로 가는 열쇠가 크리그의 머릿 속에 있다고 판단, 플레이어를 크리그의 혼란스러운 정신 속으로 들여보내 단서를 찾는 임무를 준다.

플레이어는 여러 갈래로 나뉘어진 크리그의 정신 세계에서 인기 캐릭터인 마야를 포함하여 크리그가 보는 세계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으며 그의 정신이 만들어내는 수많은 위협적인 괴물들에 맞서야 한다.

또한 초현실적인 사이드 미션과 크루 챌린지로 태니스의 연구를 돕고 크리그의 정신 세계를 확장하면서 강력한 전설 무기와 장비, 꾸미기 아이템 등을 모을 수 있다.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는 보더랜드 3 슈퍼 디럭스 에디션과 시즌 패스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플레이하려면 보더랜드 3 기본 게임이 필요하다.

이번 확장 콘텐츠를 시작하려면 생츄어리 3호의 태니스 연구실에서 노란색 느낌표가 표시된 사이코 마스크를 찾아 시작할 수 있다.

아울러 금일 패치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네 번째 확장 콘텐츠의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무료 레벨 제한 상향이 제공된다. 이제 최대 레벨 65를 달성하고 추가 스킬 포인트 5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어박스 PAX 디지털 쇼케이스가 오는 13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간)부터 PAX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보더랜드 3의 1주년을 맞이하여 현재까지 걸어온 모습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방향도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