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타이틀곡 뮤비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일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타이틀곡인 ‘HE’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느와르 영화나 미드를 연상케 하는 이색적인 구성과 오래된 필름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다.
이번 1차 티저에서는 여러 차례에 걸쳐 늑대가 등장한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 속 장우혁과 의문의 여성만이 정신을 잃고 있다. 두 사람과 늑대는 과연 어떤 관계인지, 또 교통사고로 쓰러진 장우혁은 어떻게 될지 등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는 요소가 가득하다.
방대한 스케일의 서사를 예고하는 티저 속 장우혁은 아주 짧게 등장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앨범을 통해 자유로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보다 아이코닉한 콘셉트로의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다.
다채롭게 이어지는 내레이션과 사운드, 비트 또한 ‘HE’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장우혁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적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4일에 공개될 두 번째 티저 영상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장우혁은 오는 7일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WH CREATIVE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