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환불원정대 맏언니인 엄정화가 놀라운 유연함을 자랑하면서 이효리의 요가 실력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엄정화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의 집중력을 방해하는 겸둥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엄정화는 벽에 대지 않고 온전히 코어 힘으로만 물구나무서기를 하며 수준급 요가 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정화의 놀라운 자기관리가 공개되면서 환불원정대의 둘째 언니인 이효리의 자기관리 역시 새삼 이목을 끌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가 동작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두 팔을 땅에 대고 중심을 잡은 뒤 하체를 활처럼 구부리고 발이 머리에 닿게끔 하는 고난도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이효리는 해당 사진과 함께 "흔들리는 세상에서 나만의 중심잡기"라는 글을 게재, 남다른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엄정화, 이효리, 화사, 제시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환불원정대로 뭉쳤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엄정화, 이효리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