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6
연예

'더수토리' 최수영, 대체불가 아이콘 엄정화와 만남…"귀감 되는 선배"

기사입력 2020.08.27 09:1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최수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에서 배우 엄정화와의 비대면 토크쇼를 진행한다.

최수영은 지난달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이하 더수토리)에서 화제를 모았던 비대면 토크쇼의 두 번째 게스트로 배우 엄정화를 초대했다. 1세대 레전드 엔터테이너 엄정화와 2세대 독보적 걸그룹 멤버로 활약했던 최수영은 세대와 장르를 뛰어넘은 배우로 다시 만나 돈독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줬다.

먼저, 최수영은 어려운 시국에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엄정화 주연의 영화 ‘오케이 마담’ 이야기를 시작으로, 엄정화의 근황을 물었다. 특히 최수영은 “5년 만의 영화 복귀작인데 촬영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오케이 마담 관람을 추천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지” 등의 질문으로 배우 엄정화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이야기들로 토크쇼를 이어갔다.

이어 두 사람은 취향 궁합 테스트를 진행하며 영화 ‘오케이 마담’을 본 사람이라면 공감할만한 부분에서 동시에 폭소하는 모습으로 다정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엄정화는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환불원정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정말 즐거운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는 말로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케 했다.

또, 최수영은 선배 엄정화에 대한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애정을 내비쳤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해가는 선배 엄정화의 행보에 많은 영향을 받았음을 털어놓았던 것. 두 사람은 엄정화의 예전 레전드 무대를 함께 감상하며 추억에 잠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최수영은 ‘더수토리’ 비대면 토크쇼를 통해 기존 토크쇼에 대한 발상을 전환하며 유노윤호와의 다정한 남매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특유의 센스있는 입담과 친화력으로 사회자로서 진행 능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최수영의 두 번째 비대면 토크쇼는 금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더수토리(the sootory)’에 공개된다.

한편, 최수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런 온’ 촬영 중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더수토리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