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7:27
연예

‘오! 삼광빌라!’ 1차 티저 공개…“도심 속 판타지 입성 추천”

기사입력 2020.08.22 11: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 삼광빌라!’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삼광빌라 입주자 모집을 시작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전인화)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다. 

22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꿈의 집”이라는 문구와 함께 삼광빌라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담겼다. 

영상은 “지금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라는 삼광빌라 터줏대감 순정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서울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빌라의 전경이지만 예비 세입자들이 꿈 꿨던 옵션이 곳곳에 마련돼 있다. 각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프리미엄 세입자룸, 외로울 틈 없이 함께 누리는 고품격 공용 라운지 등 개인공간의 편안함과 공동공간의 즐거움이 공존한다. 

여기에 삼광빌라는 순정의 막내아들 이라훈(려운)이 가짜로 다니는 명문 서한대학교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공원도 대중교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입지 조건까지 갖췄다. 확 트인 마당과 옥상, 살림살이 없이 몸만 와도 반겨주는 풀 옵션이 마련됐다.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에는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않은 삼광빌라의 판타스틱한 옵션들이 담겨있다. 물론 베테랑 가사도우미로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순정의 집밥이란 최고의 옵션이 남아있다. 혹시나 망설이는 예비세입자들은 서둘러 도심 속 판타지로의 입성을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오! 삼광빌라!’는 ‘부탁해요 엄마’를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하나뿐인 내편’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주말극 어벤저스’로 뭉친 작품이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오! 삼광빌라!’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