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1:48
연예

'도레미마켓' 엄정화·박성웅, 정답 향한 의지…'성공시대'·'포이즌' 받쓰 성공 [종합]

기사입력 2020.08.15 20:59 / 기사수정 2020.08.15 20: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엄정화와 박성웅이 '도레미 마켓'에 출연해 다양한 활약을 펼쳤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에는 영화 '오케이 마담'의 배우 엄정화와 박성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엄정화와 박성웅은 12일 개봉해 상영 중인 '오케이 마담'을 소개했다.


엄정화는 "박성웅 씨와 제가 부부로 나온다. 박성웅 씨의 새로운 면을 정말 많이 봤다. 이렇게 생겼으니까 좀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정말 너무나 귀여워서 짜증이 났다"고 웃으며 말했다.

박성웅은 간식 퀴즈에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박성웅은 "지난 번 출연 때는 배탈로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했다. 오늘은 배탈이 나지 않았다. 컨디션이 아주 좋다"며 의지를 보였고, "도플갱어 퀴즈가 정말 재미있다. 그 이후로도 자주 본다"고 얘기했다.


1라운드는 벅의 '성공시대'가 퀴즈로 출제됐다. 피오의 활약 속 의견을 맞춰가며 정답에 도전했고, 순조롭게 정답을 맞히며 가래떡 떡볶이를 맛보게 됐다.

박성웅이 유난히 즐거워했던 도플갱어 퀴즈에 이어 2라운드에서는 시크릿의 '포이즌(POISON)'이 출제됐다. 박성웅의 활약 속 '포이즌'의 정답까지 맞히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다.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